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사랑의 집 고치기’에 참여
장판 보수 및 노후화해 화재 위험이 많은 싱크대 교체
안성신문
▲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안성시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과 사랑의 집 고치기 봉사단과 함께 독거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낡은벽지와 장판을 보수하고 노후화해 화재 위험이 많은 싱크대를 교체하는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했다.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안성시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사랑의 집 고치기 봉사단과 함께 지난 25일 안성2동의 독거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했다.
 
곰팡이로 뒤덮인 낡은 벽지와 시멘트 바닥이 드러나는 장판을 보수하고 노후화해 화재 위험이 많은 싱크대를 교체했다.
 
대상자 어르신은 “너무 기쁘다. 이렇게 신경 써줘서 감사하다”며 주거환경 개선에 만족을 표했다.
 
안성시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사랑의 집 고치기 봉사단 황운용 단장은 “이번 저희의 봉사활동으로 어르신의 일상생활이 나아지길 바란다.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정은주 센터장은 “어르신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주거환경개선에 재능기부를 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6/28 [15:44]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