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 작가 윤지회 특별 원화전 ‘두근두근 내 인생’
‘아이부터 어른까지 따듯한 위로와 즐거움이 가득한 전시’
안성신문
▲ 그림책 작가 윤지회 특별 원화전 두근두근 내 인생 개최 포스터.

안성맞춤아트홀이 오는 7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안성맞춤아트홀 전시실에서 그림책 작가 윤지회 특별 원화전 ‘두근두근 내 인생’을 개최한다.
 
故윤지회 작가는 세련된 화면 구성과 뛰어난 색채 감각을 인정받으며 ‘제5회 서울동화일러스트레이션’ 우수상과 ‘제1회 한국안데르센 그림자상’ 특별상을 수상한 인물이다.
 
이번 원화전은 그녀의 그림책 ‘방긋 아기씨’, ‘아빠 엄마 결혼 이야기’, ‘우주로 간 김땅콩’, ‘사기병’, ‘도토리랑 콩콩’을 바탕으로 구성된다.
 
전시장에는 결혼부터 아이의 첫 순간, 성장 과정, 그리고 죽음에 이르기까지 윤지회 작가 특유의 매력 넘치는 그림과 깜찍한 상상으로 풀어낸 인생이 펼쳐질 예정이다.
 
보는 사람 모두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그림을 통해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따뜻한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포토존과 그녀가 그렸던 습작품, 영상이 더해져 재미를 높인다.
 
전 연령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번 『두근두근 내 인생』 티켓가격은 성인 1만2천원, 유아·어린이·청소년 8천원이며 36개월 미만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안성시민에게는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 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6/27 [10:50]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