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양도서관,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참여자 영어레벨테스트 실시로 영어독서수준 진단
안성신문
▲ 안성시 아양도서관 2022년하반기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포스터.

아양도서관은 오는 23일부터 유아(5~7세)·초등·중학생을 대상으로 올 하반기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 온라인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르네상스러닝사의 ‘리딩레벨진단&독서퀴즈 프로그램’의 계정 및 사이트를 통해 참여자 스스로 영어레벨테스트를 실시하며 영어독서수준을 진단하고, 독서퀴즈를 풀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참여자는 자신의 영어읽기 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영어도서를 꾸준히 읽어나가 독해력과 영어읽기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한다면 회원증을 소지한 도서관 정회원이어야 하며 6월 23일 오전 9시부터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내 ‘문화행사-도서관 행사신청’ 탭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는 PC나 태블릿 등에서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와 계정을 문자로 안내받아 오는 7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양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는 영어레벨테스트 및 영어독서퀴즈가 가능한 태블릿이 비치돼 있어, 온라인 프로그램 미신청자도 당일 현장 신청해 오프라인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6/22 [14:57]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