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김보라 안성시장’ 단수공천 결정
경선 없이 후보로 직행···본격 선거운동 돌입
안성신문
▲더불어민주당 제8회 기초단체장 공천심사결과(3차) 공고

경선 없이 후보로 직행···본격 선거운동 돌입
 
더불어민주당 김보라 안성시장이 오는 6.1 지방선거 안성시장 후보로 결정됐다.
 
22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공직선거후보자추전관리위원회는 ‘김보라 예비후보 안성시장 단수공천’ 내용이 담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기초단체장 공천심사결과(3차)를 발표했다.
 
이날 발표로 민주당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경선 없이 후보로 직행하게 됐으며, 현직 시장직무를 마무리하고 연임을 위한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당헌에 의거, 심사 결과에 대해 이의가 있을 경우 심사 결과 발표 시점으로부터 48시간 이내에 중앙당 공직선거후보자 추천재심위원회로 신청할 수 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4/22 [08:58]  최종편집: ⓒ 안성신문
 
민원인 22/04/22 [16:20] 수정 삭제  
  내가 지난 2년간( 2020.5.22. 부터 - 2022.4. 기간에 ) 안성시장 면담을 20여차례 요구 하였는데, 그 중에는 사업장폐기물 매립 행정면담부터 안성시 공무원 거짓행정 있지도 않은 내용으로 민원 처리해서 20여차례 면담 신청 하였는데, 시장은 면담 안한다고 거절한 분이다.(비설실에서 그렇게 말했다. ) 그런데 또 나오다니, 민주당 인물이 이렇게 없나?
시민 22/04/23 [12:55] 수정 삭제  
  김보라 시장의 장점은 시정을 냉철하게 파악 분석하고 공무원 업무의 자율성을 넓게 보장한다 ㆍ 특히 시민 공공 민원과 안성의 장기 발전 프로젝트 토대 마련은 과히 전문가의 영역을 뛰어 넘는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ㆍ장기 비젼을 수립하고 구체적 실천 프로그램이 몇년안에 천지개벽하는 결과물로 안성시민들은 목도하게 될것이다 ㆍ반도체 케이 벨트,동신산업 단지,대형물류 단지,호수 관광 벨트 사업은 혁명적 과업으로 후대에 칭송 받아 마땅할 것이다 ㆍ수십년 낙후된 안성이 전략적 산업 기반 시설을 유치하고 정재계 로비스트의 역활까지 마다하지 않는 유연함은 영국의 대처 수상을 연상케 한다 ㆍ우리 안성을 대표 할 지도자는 지적 능력과 올바른 시정 파악 (정세파악)으로 과감한 추진력을 담보할수 있는 김보라 시장 같은 분이 필요하다 ㆍ수십년 수구 기득권 세력이 망쳐 놓은 옥토를 희망의 쟁기로 갈아 엎어 놓았으니,질 좋은 비료와 양분을 공급해서 풍성한 알곡을 생산할수 있게 생명력을 이어가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