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군 경기도 정무수석(전), 12월 5일 AW컨벤션에서 출판기념회 개최
윤종군 전 수석, “이제는 ‘新안성’ 구체적 비전 세워야 할 때”
안성신문



이재명 경기도지사 정무수석을 역임한 윤종군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수()가 오는 125() 오후 3시에 AW컨벤션 4층에서 출판기념회를 연다.

 

이날 출간되는 안성, 그 이상 안성을 꿈꾸다는 지난 2019년 출간한 윤종군, 안성 그 이상을 꿈꾸다를 집필한 이후 2020년 지방선거 도전기, 이재명 경기도지사 정무수석으로 발탁되어 경기도정에 참여한 경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후보 경선대책위원회 메시지 총괄팀장으로 활약했던 후일담 등 그의 꿈과 도전을 담아 증보·개정판으로 구성됐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김병욱·박홍근·우원식·윤건영·윤후덕·조정식 등 이재명 대통령후보 경선대책위원회 핵심 국회의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김남국·문진석·민병덕·천준호 국회의원 등은 영상 축사로 윤종군 교수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한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인사들과 시·도의원들도 참석할 예정이다.

 

윤종군 교수는 출판기념회에 앞서 그동안 안성발전의 이상과 꿈을 꾸어왔다면, 이제는 안성구체적 비전 세워야 할 때라면서 코로나19라는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나가는 위대한 우리 국민과 안성시민들에게 누가 되지 않는 안성사람이 되겠다는 다짐의 자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출판기념회를 주관하는 놀이터북스는 당일 많은 참석자들이 예상됨에 따라 코로나19 예방접종 완료자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하므로 방역지침에 협조해 줄 것을 참석자들에게 부탁했다.

 

이택희 기자 taiki2@nate.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1/11/30 [11:06]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