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이규민 후보, 미래통합당 김학용 후보에 생방송 토론 제안
자유로운 형식으로 후보자의 생각과 비전 ‘소통’
안성신문
▲더불어민주당 이규민 후보가 지난 23일 미래통합당 김학용 후보에게 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한 SNS 생방송 토론을 제안했다.

 

더불어민주당 이규민 국회의원 후보가 미래통합당 김학용 국회의원에게 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SNS 생방송 토론을 제안했다.

지난 23일 이규민 후보는 자신의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깜깜이 선거로는 안성을 바꿀 수 없다”고 밝히며, 26일까지 답변을 달라고 요청했다.

이 후보는 “선거는 안성의 4년, 그 이상의 걸린 중대한 결정”이라며 “시민들은 후보들의 면면과 공약 등을 속속들이 알아야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유권자가 후보에게 정보를 요구하는 것은 당연한 권리이다. 안성발전을 진정으로 원하는 후보자라면 자신의 됨됨이를 시민께 알리는 것이 당연한 도리이고 의무이다”라고 강조했다.

토론방식에 대해서는 “지역발전, 안성발전 정책 등 어떠한 주제와 논제도 괜찮다”며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민들의 알권리가 충족되길 원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미래통합당 김학용 의원실 관계자는 “정식으로 제안이 오면 선관위와 협의할 것”이라고 답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3/23 [19:21]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