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이규민 후보, 안성 동부권 발전 공약 발표
봉업사지 죽주산성 국가사적 지정, 지역발전 연계 추진
안성신문
▲더불어민주당 이규민 국회의원 후보는 24일 죽산 봉업사지 옛터에서 동부권 발전을 위한 공약을 발표했다.

 

더불어민주당 이규민 국회의원 후보는 24일 봉업사지 오층석탑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안성 동부권 발전 공약을 발표했다.

안성 동부권은 금광·보개·삼죽·서운·일죽·죽산면과 안성1동 안성2동을 포괄하는 지역으로 개발로부터 소외돼왔다는 여론이 오래도록 형성된 지역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규민 후보는 동부권의 발전 공약으로 ▶봉업사지 죽주산성 국가사적 지정 ▶보개면 삼성 첨단 AI산업단지 유치 ▶금광호수 종합개발사업 조기 추진 ▶안성농산물 식품가공센터 설립 ▶학교급식용 친환경 농업단지 조성 ▶제2경부고속도로 톨게이트 주변 명품주거단지 조성 ▶칠장사·청룡사·석남사 주변 템플스테이 단지 조성과 ▶도시가스 공급지역 확대 ▶청미천 정비 등을 제시했다.

이 후보는 “옛 고려 창건의 영광을 기억하고 있는 호국사찰 봉업사에 비장한 마음으로 섰다. 고려의 대표 유적으로 꼽히는 죽산을 명품 역사유적지로 보존하겠다”라며 “역사문화 유적의 보존과 지역개발은 동전의 양면”이라며 “보존을 제대로 하면 부여의 백제 유적지처럼 수백만 명의 관광객이 찾아오는 명소가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는 “저 이규민은 안성의 아들이자 동부권의 자식입니다. 집권여당의 힘 있는 국회의원이 돼서 동부권 발전 제가 직접 챙기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3/24 [19:17]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