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양승환 예비후보, 임원빈·김보라 예비후보 지지선언
안성 민주당의 승리와 지역 발전을 위해 세 사람이 함께할 것
안성신문
▲더불어민주당 양승황 예비후보가 5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로 임원빈 예비후보를, 안성시장 후보로 김보라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양승환 예비후보는 지난 5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로 임원빈 예비후보를, 안성시장 후보로 김보라 예비후보를 지지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임원빈 예비후보의 사무실에서 양승환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을 갖고 지지선언문을 발표했다.

먼저 양승환 예비후보는 “함께 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와 사과의 인사를 드린다”며 “지난 20년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민주당을 위해 힘차게 뛰겠다”는 말로 기자회견을 시작했다.

이어 “이번 선거는 우리 안성이 지난 십 수년 퇴보해왔던 길을 답습할 것인지,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시작점이 될 것인지 결정하는 선거”라며 “지난 촛불 광장과 지방선거에서 함께 확인했듯이, 우리 안성을 위해 일할 일꾼은 혁신적 의지와 신념, 철학을 가진 사람이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끝으로 “이번 21대 국회의원 선거와 안성시장 재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승리와 안성의 변화, 발전을 이끌 적임자로 임원빈 국회의원 예비후보와 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임을 말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3/05 [19:26]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