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천동현 예비후보, ‘안성맞춤 5대 혁신공약’ 발표
미래를 위한 인재육성 등 청사진 제시
안성신문
▲미래통합당 천동현 안성시장 재선거 예비후보가 27일 '안성맞춤 5대 혁신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천동현 미래통합당 안성시장 재선거 예비후보는 27일 자신의 선거사무실에서 제2차 공약설명회를 열고 안성맞춤 5대 혁신공약을 발표했다.

천 예비후보는 공약발표에 앞서 “안성맞춤이란 말이 안성의 특산품 유기(놋그릇)가 수요자의 마음에 꼭 들어서 생겨났듯이, 수요자인 시민의 마음을 잘 헤아려야 좋은 정책이 나온다”며 “우리 안성에서 봉사활동, 사회활동 제대로 안해본 정치꾼들이 말만 번지르르 내놓는 공약은 빌공(空)자 헛공약일 뿐이다”라며 자신의 공약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날 천 후보가 제시한 ‘안성맞춤 5대 혁신공약’은 ▶안성미래센터 설립 등 미래를 위한 인재육성 ▶임산부 영유아 맞춤형 모자보건센터 설립 .유치원 종일반 운영비 지원 등 걱정없는 육아보육 ▶시립 요양원 및 치매센터 설치 등 편안한 어르신장애인 ▶시민사회단체종합회관 건립 .시민여가문화클럽센터 개설 등 여유로운 문화안전 ▶초중고 4차산업 코딩특성화교육 실시 .외국기업 산업단지 조성 및 유치 등 앞서가는 4차산업 등이다.

끝으로 천 예비후보는 “행정은 공공서비스 의무이지 베푸는 시혜가 아니다. 선출직 시장을 포함해 안성의 모든 공무원은 시민의 공복이다”고 강조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2/27 [19:26]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