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농․축산인, 김보라 예비후보에게 혁신 정책 전달
4-H연합회 회장단, 한농연 청년분과 임원진 합동 전달
안성신문
▲안성시 4-H연합회 회장단과 한농연 안성시연합회 청년분과 임원진들이 5일 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를 찾아 지역농축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을 제안했다.

 

안성시 4-H연합회 회장단과 한농연 안성시연합회 청년분과 임원진은 지난 5일 더불어민주당 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 사무실을 찾아 지역농축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을 제안했다.

이날 청년 농축산인들이 제안한 정책은 ▶안성마춤 5대 농산물을 활용한 안성맞춤랜드 활성화 방안 ▶안성농업인 직거래새벽시장 운영 확대 ▶여성농업인 육아돌봄 서비스 도입 ▶안성시 농산물가공지원센터 운영 문턱 낮추기 ▶‘축산인 소득증대 방안 마련’ 등 5가지 정책이다.

이들은 “안성은 새로워져야 하고, 청년이 자신의 삶과 지역을 책임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혁신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정책을 전달받은 김보라 예비후보는 “안성의 청년 농·축산인들이 마음 놓고 일할 수 있는 안성을 희망한다는 말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시장이 돼 우리 안성의 청년 농·축산인들이 바라고 원하는 정책을 실행에 옮겨 그 희망을 실현시키겠다”고 말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2/06 [19:15]  최종편집: ⓒ 안성신문
 
하루살이 20/02/28 [10:38] 수정 삭제
  안성시민들이 무엇을 바라고 원하는 지를 알고 그에 관련한 정책을 실행함으로써 안성이 지금보다 더욱 살기 좋은 도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김보라 예비후보를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