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년생 황금 돼지회, 양승환 예비후보 지지선언
낙후된 안성을 발전시킬 사람
안성신문
▲59년 황금 돼지회는 오는 4.15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양승환 예비후보를 지지하기로 결정했다.

 

59년 황금 돼지회 100인이 지난 5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양승환 예비후보를 공개지지했다.

이들은 지지배경으로 “낙후된 안성을 발전시킬 수 있는 안성의 희망은 양승환 후보라고 생각하고 지지 선언을 하게 됐다”라며 “양승환 예비후보와 같은 시대에 학교를 다니고 그 어려운 시기를 함께한 친구들은 중앙정치 무대에서 경험을 쌓고 정관계에 폭넓은 인맥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 “양승환 후보는 전 안성시장과 계획해 온 동탄-청주공항 전철의 조기 착수, 유천, 송탄 취수장 철거 등으로 침체된 안성에 활력을 가져와 안성맞춤에 걸 맞는 지역으로 만들 수 있다”고 덧붙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2/05 [19:13]  최종편집: ⓒ 안성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