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체육회 양승환 수석부회장 내년 국회의원 출마선언
‘안성을 진짜 확 바꾸겠다’는 포부를 밝혀
안성신문
▲내년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마를 결심한 양승환 입후보예정자  © 안성신문

 

더불어민주당 양승환 출마예정자가 지난 18일 석정동 소재 내혜홀 광장에서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를 선언했다.

양승환 입후보예정자는 2003년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의 재보선 국회의원 선거를 시작으로 정치에 입문해 이어 정재호 국회의원과는 국회에서 4급 보좌관으로 근무했다.

현재는 문재인 정부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자문위원이자 문재인 정부 대통령소속 자치분권위원회 정책자문위원으로서 활동한 인물이다.

양승환 출마예정자는 “촛불 국민의 엄중한 명령 아래 문재인 정부가 출범했고, 지방선거에선 23년 보수 정권의 장기독재를 종식시켰다”며 “정치를 바꾸니 세상이 달라졌고, 안성도 바뀔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안성의 변화와 발전은 부족했다. 안성시 고삼면 출생으로 중앙정치에서 얻은 경험을, 국회에서 쌓아온 능력을, 17년 정치인생 동안 갈고닦은 인적 네트워크를 고향 안성을 위해 펼쳐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 출마예정자는 이 자리에서 고향 안성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수도권 내륙철도 (동탄-안성-진천-청주국제공항) 유치 ▶안성 행정복합타운 건설 ▶유천·송탄 취수장 문제 해결 ▶한국형 유니버셜스튜디오 유치 ▶종합체육센터 건립 등 공약을 발표했다.

양승환 입후보예정자는 공약발표를 마치며 이러한 안성 자역의 현안들에 대해 중앙정부와 여당의 협력을 이끌어 낼 적임자임을 강조하며 “안성에 새로운 봄이 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도 밝혔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12/18 [20:45]  최종편집: ⓒ 안성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