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휴가는 팜스테이마을으로 오세요
농협 안성시지부·주부모임 팜스테이마을 홍보
안성신문
▲대덕면 소재 유별난마을을 찾은 농협중앙회안성시지부와 고향주부모임, 농가주부모임 회원들

 

농협중앙회안성시지부·고향주부모임·농가주부모임이 함께 지난 18일 대덕면 소재 팜스테이 마을인 유별난마을을 방문해 휴가철 농촌방문 활성화 홍보를 실시했다.

‘휴가는 농촌(팜스테이마을)에서 보내자’를 주제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휴가철을 맞아 도시민들의 농촌방문 활성화를 통해 농가소득을 증진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안성은 현재 7개의 팜스테이마을과 3개소 체험마을 등 총 10개의 농촌관광 체험마을을 운영하고 있으며, 휴가철을 맞아 손님맞이 단장을 한창 진행하고 있다.

안성 지역내 농협 팜스테이마을은 ▶고삼 꽃뫼마을 ▶대덕 유별난마을 ▶미양 과채류마을 ▶삼죽 풍산개마을 ▶서운 인처골마을 ▶양성 미리내마을 ▶죽산 신대 복조리마을 등 7곳이다.

휴가철 팜스테이마을 이용은 해당지역 지역농협 지도계를 통하여 신청하면 된다.

김상수 지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도시민들께서 가족과 함께 농촌을 방문해 먹거리와 체험, 관광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팜스테이마을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농촌 팜스테이마을 방문을 적극 독려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7/18 [13:49]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