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김학용 국회의원 안성신문 16주년 창간
안성신문
▲김학용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祝 辭

안성신문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성신문은 지난 16년간 한결같이 시민의 민의를 대변해 온 안성의 대표 언론이자 안성 지방자치의 산 증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어려운 여건 하에서도 정론직필의 사명감과 열정으로 안성신문을 이끌어 오신 박상연 대표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안성신문이 연륜을 더함과 동시에 안성도 많은 변화와 발전이 있었으며, 이때 중요한 것이 바로 여론을 조성하고 안성의 미래를 밝히는 언론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방송과 인터넷, 그리고 SNS에 이르기까지 미디어 환경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양 또한 과거에 비할 수 없이 늘었으며, 그 파급 속도도 매우 빨라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균형있는 정보를 전달하는 정론지의 역할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안성신문이 안성의 대표 언론이라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안성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 역시 국회의원으로서 지역민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왕성한 의정활동으로 지면에서 자주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안성신문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나날이 발전하는 안성신문이 되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2019년 7월 2일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김학용 올림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7/02 [09:46]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