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채용박람회로 취업기회 확대
이력서 사진촬영도 무료 제공
안성신문
▲안성시 일자리센터 소규모 채용박람회에서 이력서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구직자 

 

안성시 일자리센터는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안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소규모 채용박람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먼저 27일에는 네떼,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한회사, 대웅엔지니어링, 알에스케이테크놀로지, 기쁨의 동산 요양원이 참여했으며, 이어 28일에는 제이앤에스엘인터내셔널, 유니맥스, 오투이엔지, 삼영후레쉬, 코캣이 참여했다.

이번 소규모 채용박람회에서는 현장면접 및 간접참여로 총 10개 업체에서 약 42명의 인원을 채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이력서 사진촬영, 지문인적성검사를 무료로 제공해 참여한 구직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소규모 채용박람회는 다양한 구인업체 참여와 많은 구직자들의 참여로 구인업체, 구직자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행사였다”면서 “안성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취업희망 연령층을 대상으로 구인‧구직에 도움이 되는 상시 채용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성일자리센터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채용박람회, 소규모 채용박람회, 상설면접 등 취업지원 서비스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 및 구직자는 안성일자리센터(031-686-1760)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채용행사 및 취업지원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 워크넷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12/01 [15:22]  최종편집: ⓒ 안성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